브랜딩 & 마케팅

 

Branding is why,

Marketing is How


 

브랜딩 & 마케팅 기획 :


간단히 말쓸 드리자면 브랜딩은 WHY, 마케팅은 HOW 입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어떤 정체성과 이유를 갖고 표현 할것이며, 그 브랜드를 어떻게 사람들이 알아듣기 쉽게, 와닿게, 그리고 더 많은 사람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하는지가 마케팅입니다.

팬타지 에이전시는 팬구독 플렛폼 내에서 더욱 어필되는 브랜드를 기획하는 것을 도와 드릴 것이고 그브랜드를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관객에게 노출시키고, 전달시켜, 더 많은 구독자 유입과 친밀감 생성, 그리고 소비 심리를 만들어 낼것입니다.


  • 파트너쉽이 진행이 된후, 팬타지 에이전시는 곧 바로, 클라이언트의 성향과 환경에 적합한 SNS 플렛폼 및 커뮤니티를 정하여 다양한 데이타 조사를 토대로 분석된 알맞는 수요와 타겟 팬층을 상대로 컨텐츠 마케팅과 팬들과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시작합니다.

  • 팔로워 혹은 팬베이스를 팬구독 플렛폼으로 유입시키는 여러가지 전략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정리한 컨설팅과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며, 더 많은 관객에게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는 여러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기회를 연결해 드립니다. 부수의 광고비와 프로모션 비용 또한 에이전시 측에서 부담합니다.


FAN-TASY AGENCY 만의 브랜딩 기술:

팬타지 에이전시는 패션 광고 촬영, 뮤직비디오와 예술영화 제작 등의 커리어를 살린 트랜드에 민감하고 패셔너블 하며 스토리텔링적인 요소가 감미된 감각적인 퍼스널 브랜딩을 기획합니다.

브랜딩을 정의 하는것은 그저 포인트 컬러, 로고, 슬로건 만이 아닙니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카피 라이팅과 컨텐츠의 무드, 그리고 구독자와 소통하는 한마디 한마디가 조화를 이루었을때 관객들의 머릿속에 기억되는 가치있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만들어 집니다. 클라이언트의 퍼스널 브랜드가 관객들에게 기억되고 생각나는 브랜드로 자리 잡으면 그들은 계속 다시 찾아올 것 입니다.


블루오션 시장:

국내 팬구독 서비스 플렛폼 시장은 해외 시장에 비례하여 적은 수의크리에이터가 자리 잡고 있는 블루오션 시장이며 국내 팬 구독 플렛폼 내에서 퀄리티 있는 컨텐츠를 내놓는 크리에이터는 극 소수입니다.

또한, 한류열풍이 뜨거운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인 크리에이터의 수요는 높으나,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크리에이터는 거이 없습니다. 해외 팬구독 플렛폼 또한, 한국인 크리에이터에게 있어선 블루오션이며, 팬타지 에이전시의 주요 인원들은 영어권 대학교 유학생 출신들로 이루어져 있기에, 문화적 이해도, 영어 구사력 등에 있어서 글로벌 시장으로 진입 하는것 또한 아주 유리한 선택 입니다.

팬타지 에이전시는 국내 최초의 “팬구독 수익화”에 대한 체계적인 메니지먼트와 전략적인 구독자 유입 마케팅을 시행하는 업체입니다.

현재 “팬구독 서비스” 시장에 경쟁력 있는 크리에이터수가 적은 만큼, 팬타지 에이전시의 퀄리티 있는 기획, 제작 능력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블루오션에서 먼저 자리를 선점하여 기반을 다지는 크리에이터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Previous
Previous

수익성에 관하여

Next
Next

파트너쉽에 대하여